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디아블로4

[디아블로4] 요동치는 심장 퀘스트 - 열쇠 위치 (어이없음 주의)

by 뭉탱잉 2023. 6. 11.
728x90
반응형

디아블로4 요동치는 심장 - 열쇠 위치

 

메마른 평원의 흑마노 감시탑에서 진행되는 서브퀘스트 입니다.

흑마노 감시탑을 정복하시면 위쪽 철창감옥에 갇혀있는 '니자르'라는 npc가

도둑놈들이 자기를 가둬두고 도망쳤다며 열쇠를 구해달라고 하는데요

맵에 위치가 표시 됐었는데 해당 지역으로 가니까 사라지더라고요.

 

 

위쪽 웨이포인트 있는곳이 점령된 '흑마노 감시탑' 이구요

아래쪽 빨간 동그라미가 제가 열쇠를 구한 곳 입니다.

 

반응형

 

 

가 보시면 위 사진처럼 천막같은게 있고 도망친 도둑 잔당(?)들이 있어요.

 

 

다 죽이고 나면 '철창 열쇠'가 떨어집니다. 이걸 가지고 다시 흑마노 감시탑으로 가셔서

 

 

이 인간을 꺼내 주시면 됩니다. 꺼내주면 무슨 복수를 하겠다며 무기를 골라달라고 하는데요

미니맵에 표시 되니까 근처 표시된 곳으로 가셔서 대충 골라주시고

 

 

이렇게 철창감옥 바로 옆에 있는 이 던전에 들어가서 클리어하시고

나오시면 됩니다. '보르자' 라는 놈도 진짜 멍청한게 무슨

마을 한가운데에 은신처가 있음ㅋㅋ 근데 또 웃긴게

구해줬던 '니자르' 라는 이 놈이 은신처 끝까지 가서

보르자를 불러내는뎈ㅋㅋㅋㅋㅋㅋ

 

 

 

슈ㅣ발 함정이었네요 ㅋㅋㅋㅋㅋ

 

 

 

결국 둘 다 제 손에 죽고 퀘스트는 완료됩니다.

멍청한것들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