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디아블로4

[디아블로4] 어머니 거부하기 깨는방법

by 뭉탱잉 2023. 6. 16.
728x90
반응형

[디아블로4] 어머니 거부하기 깨는방법

 

메마른 평원의 투스마 균열에서 진행되는 서브퀘스트 입니다

 

 

맵에 표시되는 곳에 가시면 이렇게 미친것들이 꾸며놓은 제단이 있는데

여기서 다들 낚이시는게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요 퀘스트 설명 때문에 저 앞에 서서 채팅으로

'나의 어머니는 아니다!' 치는 분들이 있더라고욬ㅋㅋㅋㅋㅋ

채팅 치다가 안 되니까 바로 옆 던전 깨야하나? 하고

 던전에 입장하시는 분들도 계시고ㅠㅠ

둘 다 아니니까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앞에 서서 감정표현 '아니요'를 하시면 되는데요.

 

 

 

그럼 이렇게 옆에있던 상자를 깔 수 있어요.

상자를 까면 바로 클리어되는 간단한 퀘스트입니다.

키 모르시면 옵션가셔서 키 설정 확인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